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미있는 것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5:08

    >


    아무래도 영화보다 드라마의 매력은 시즌으로 길어지므로 오랫동안 끈기있게 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넷플릭스에서 재밌는 미드를 찾아보긴 하지만 뭘 봐야 될지 모를 때가 많거든요.당시에 읽을걸, 첫 주는 가볍게 책이에요.깎아주는 넷플릭스 Mids 추천합니다!


    >


    원래 생각없이 가볍게 보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밝은 배경의 드라마를 많이 찾아보았습니다.어두운 걸 보면 느낌도 안 좋아지니까 별로 안 끌렸거든요. 그러던중 당신의 모든걸 알게되어 보게되었는데 생각보다 재밌고 놀랐습니다​​


    >


    ​ 시즌은 1,2에서 최근 2가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스토커하는 남자애들 얘기라 좀 끔찍할 수도 있지만 몰입도는 정예기를 찾을 수 없으니 꼭 봐 달라고 말하고 싶어요. 이런걸 그렇게 나쁘진 않은 편인데 이건 몰입도가 대단해서 하루만에 다 본 것 같네요.​​​​


    >


    밝은 분위기의 미드도 알려드려야 합니다. 육식을 먹는 스토리라서 좀 끔찍할 수도 있지만 밝은 분위기에서 스토리가 계속되어 굉장히 웃겼기 때문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의 하쟈신입니다. 시즌은 계속 자기가 올 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자기가 온 것 말고는 또 자기가 안 온다고 들었어요. 아무튼 자기가 오자마자 봤는걸! 어둡지 않아서 꽤 괜찮아요. 몰입도가 아주 나쁘지 않아요. ​​​​


    >


    이때가 진실 좀비에 빠져 있을 때였던 것 같아요. 저는하나를보기시작하면대등한미드를계속찾아보는편입니다.그러다가 본 게 바로 유아 좀비였는데 로맨스도 섞여 있고 탐정, 수사도 섞여 있는데 뇌를 먹으면 그 사람 성격이 되니까 그런 걸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털털한 주인공, 소심해진 주인공, 취미를 즐기는 주인공 등 다양하게 변화하는 모습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그래서 진실로 기억되는 작품 중에 하과인이에요. ​​​​​


    >


    처음에는 볼까 내용인가 했던 것 중에 몇 본인이었어요. 가벼운 느낌으로 좋아요. 스펙트럼의 짱아이를 가진 주인공을 그린 스토리여서 그런지 그동안 드라마와는 조금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주인공이 펭귄을 정말 좋은 내용인데 그거에 비유해서 내용이 흘러나오기도 합니다. 그런 게 너무 재밌었고 별로 심각하게 보지 않아서 좋았어요.그냥 인간관계라든지, 그런 것에 대해서 좀 소의견을 하는 그런 내용이었어요. 보는 것이 아니라면 시즌 3까지 자신 온 요 작품을 한번 보는 것도 본인의 프지 없는 것 같습니다.​​​​​


    >


    너무 유명해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봤을 것 같은 워킹 데드, 첫 번째 소음에 별로 안 내켰어요.그러나 남편이 1개월 이상 계속 붙잡고 열심히 보는 것을 보며 한번 보거나 시작한 것이 끝까지 정주행였던 것으로 기억이 나쁘지 않네요.탄탄한 이야기, 그리고 다양한 이야기, 그리고 좀비에 대한 이야기. 정 스토리가 빠지면 안 되는 작품 중 예쁘지 않아요.​


    >


    ​ 시즌은 9까지 있어서 굉장히 오랫동안 볼 수 있습니다. 천천히 시각으로 보는 것을 즐기시는 분들은 아마 이걸 보고 굉장히 든든한 감정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이거 보고 재밌다고 느낀 순간 너무 든든했어요아침에 일어나서 예쁘지 않으니까 바로 보거나 화장실 갈 때도 가져가고 더 보고 몰입도도 엄청나고 정말 너무 재밌었던 기억이 나요.​​​​


    >


    꼭 놓칠 수 없는 드라마가 또 왔네요. 저는이것을보면서정이내용에많은의견이들어왔습니다. 소문에 의해 사람이 죽고 테이프까지 남겨졌습니다. 보기 힘들정도로 이 내용을 당신을 보면서 화를 내곤 했습니다. 요즘은 시즌 3까지 나 온지 아직 3는 보지 않았지만 그 전까지 아주 잘 봤는데 넷플릭스, 추천합니다. ​​​​


    >


    전에 유사한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그때 제 개인 취향을 보고 어떤 분이 괜찮다고 알려주신 것 중에 본인입니다.범죄 이야기인 줄 알면 되지만, 돈 없는 여자 3명으로 마트를 쓸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소견보다 무겁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도 않다! 시즌도 2까지 본인과 있어서 어느 정도 재미 있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쾌한 부분도 있고 가슴 아픈 것도 있고 개성 있고 아무튼 잘 봤어요.​​​​​


    >


    ​ 이것도 영화를 일러주면서 언급했던 것 중에 1입니다. 판타지이기 때문에 그런 느낌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라면 굉장히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좀비도 처실음에는 별로, 판타지물도 처음에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지만 막상 이것저것 다 보다 보니 비슷한 걸 찾게 됐어요. 이것도 아내의 소리에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지만, 굉장히 재밌었던 세계관! 뱀파이어,룬,엔젤 등도 나오고있지만 정말 관심진진,세계관을 보고 또 로맨스도 보고 무엇보다 각각의 매력이 너희들 사이에서 시즌이 끝나는게 너희가 아쉬웠을 정도였어요. ​​​


    >


    그리고 이것도 제 이름 소재가 흥미진진하기 때문에 넷플릭스 Mids도 추천해드리고요.36번째 생일이 반복적 삶에 갇히어 버린 스토리입니다.죽어서도 다시 생일 파티로, 그 장소로 돌아가는데! 심심할 때 보면 나쁘지 않아요. 저는 막 몰두 칠로 보기보다는 이는 정보 없을 때 1,2개씩 보고 끝냈습니다.​​​​


    >


    늑대인간 이야기예요. Sound에는 별로 끌리진 않았지만 시즌마다 꽤 재미있었던 틴 울프는 제가 섀도우 헌터스에 빠져버린 그 후의 드라마입니다. 보는것보다 재밌지도 않고 그냥 재밌었는데.. 아무래도 뒤에 갈수록 쪼금씩 루즈가 되는 것은 없잖아 있어서 6까지는 보지 못했어요!​ ​ ​ ​


    >


    스토리도 오펀 블랙이라는 것이 있고, 그것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복제인간의 이야기를 다룬 거예요.어두운 걸 그렇게 나쁘진 않지만 의견보다 좋아서 다 본 걸로 기억해요. 이렇게 그 이후에 알려드리는 넷플릭스미드는 사브리 본인의 섬뜩한 모험입니다.이것도 러시아 인형처럼 한가할 때 볼것이 없을 때 1,2개씩 보고 있었는데 어느새 보면 다 보게 된 작품이었습니다. 주인공은 마법사와 인간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반마녀로 인간학교와 마법학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


    사실 이건 아직 못봤는데 오빠가 당신~재미있어서 넣었어요 매일 빠짐없이 계속 볼 정도로 정말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정체 불명의 섬에 추락한 48명의 승객이 탈출하면서 일어난 내용이지만 korea, 인도의 나옵니다. 무엇보다도 그냥 섬이 아니라 왠지 미스테리어스한 섬이라서 엄청 흥미진진하대요!


    >


    빠지지 말아야 할 기묘한 이야기는 기개가 아주 유명해요. 이건 거의 안 볼 정도로 유명한 작품이라 빼는 것도 너무 귀여워서 넣어봤어요. 저는 아직 보지못했습니다. ​​​


    >


    아주 재미있는 블랙미러는 매번 다른 얘기를 했어요. 그래서 아내의 소리에서 다 봤다기보다는 좋은 걸 골라서 몇 편을 봤죠. 의견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계속 이어지는 내용은 아니니까 좋은 에피소드를 뽑아서 한두 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그리고 마지막으로 데드미, 오티스의 비밀 산후우, 망할거북의 세상 등 넷플릭스에는 재미있는 것이 정스토리가 많으니 찾아보세요.​


    >


    저와 취향이 맞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해본 넷플릭스미드의 추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저는 주로 가볍게 즐기는 것을 좋아해서 가끔 그래도 어두운 것을 보곤 합니다.주로 몰입도가 있어서 판타지에 빠져 있으면 그 대등한 것만 찾아보았습니다.어쨌든, 그렇게 다양하게 알려드렸으니까, 취향이 같다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D, 그럼 저는 글을 끝내보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