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어린이적열어린이적, 넷플릭스 중드 추천 중국배우 이현&양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03

    비주얼과 믿고 부모의 아이적 열 아이적 넷플릭스 차이나 도라마넷토풀릭스에서 본 쥬은도우 현대물 중 제1지에미잇옷 sound


    >


    친자녀적인 열애적인 드라마를 찍어서 핫해진 라이징스타 이현 배우와 양쯔 배우입니다. 요즘 중국에서 인기있는 배우였습니까? 양쯔 씨는 여성 부문에서 첫 번째 자리까지 차지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사실 저는 중국 드라마는 현대물보다 시대물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편이라 조금 현대물은 잘 보지 못하는 편이지만(중반 자체가 사실 좀 유치한 컨셉이 많다). 유치하고 친애적인 열애적인 드라마는 정말 내가 본 현대중도에서 지금까지 최고이다. 내 영화제외 중국드라마중에서!


    >


    "친애적" "친애적"인 스토리가 매우 불쾌해 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본인은 이 컨셉도 뭔가 귀여워서 감정에 들은 "sound얀츠"가 매우 극중에서 귀여워서 본인 와서, 배우 이현을 향한 "무한애 바보"컨셉으로 본인 오는데 신선하고 재미있었다.뭔가 이런 콘셉트의 드라마를 오랜만에 보는 감정이랄까? 아니, 국한(한도)로 고란콘셉트 드라마를 본적은 있지만, 본인ᅲᅲ; 그래서인지 가끔 준도봉의 대만 드라마를 보면 특유의 순수한 생각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 sound


    >


    친어렸을 때 보면서 알게 된 배우인데 이현 배우에 푹 빠졌고 그 다음에 넷플릭스의 하신까지 봤다.다음 리뷰에서 하는 드라마를 추천할까? 하신은 내가 나쁘지 않은 시대의 물감성이니 호불호는 당연히 있다.소음! 드라마의 주인공입니다 잘생겼어요 웨이보 팔로우까지 했어요덕질


    >


    아, 친애적 연애적인 드라마가 재미 있는 이유 중 1은 또 잘생긴 배우들이 너무 많이 나온다 꿀잼입니다. 눈이 따끈따끈하다. 제가 본 중국 드라마 중에서 진정룡이 앞으로 따뜻한 드라마입니다. 착한 아이가 많이 나오다


    여기서도 알게 된 유명한 배우가 호 1천. 호 1천은 잉송뭉지에욘 것? 어쨌든 한번 성격이나 글재주가 있어서 화제가 되긴 했지만 자세한 건 모르겠어요. 아마 무슨 말을 잘못한 것으로 기억되 눙데호 1천도 잘생긴 것(울음)호 1천은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연기할 때가 많은 듯'이 뭉당승 적소 미호'에서도 남주에게 이 China의 드라마는 정말 나의 스타 1 아니라 3번이나 보고 즉각 포기했다. 저의 스타 1이 없는 이유는 1단 나는 학교 것은 그다지 나쁘지 않지 않고(나이가 나이인지라)+자네의 유치하는 유성 꽃밭 같은 스타 1의 유치한 드라마는 사실 나에게 볼 수 없는 드라마... China드라마 자체가 유치하고는 있지만 어쨌든 눈 따뜻하고 스토리가 튼튼하고 재밌는 드라마를 찾으면 Netflix China드라마 좋은 기별적 열애 진기적으로 최고!Phina Wive China도 추천하고 좋은 소음 웨이브에 있어! 진정령 때문에 웨이브에 가입해서 중간 보는데 웨이브가 확실히 China 드라마는 정말 많아. 그냥 웨이브는 통으로 영상을 가져오기 때문에 통자막인 점이 약간... 소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